Notice

뒤로가기
제목

A/S 안내

작성자 APOA.(ip:)

작성일 2021-12-29 12:06:06

조회 80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/S 안내


제품 보증기간은 구매하신 날로부터 1년이며 보증기간 동안 무상 또는 유상으로 A/S 해드립니다.
(A/S 가능 여부는 상품 상태 확인 후 결정됩니다.)

- A/S 불가


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가죽의 손상(가죽의 오염, 이염, 스크레치, 벗겨짐 등) 은 A/S가 불가합니다.

(직사광선 및 습기를 피하여 보관하고 가죽 클리너 등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)



- A/S 접수

- Q/A게시판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접수 바랍니다.

- 모든 A/S는 배송일 포함 약 3주 정도 소요됩니다.

- A/S 완료 후 제품은 보내주셨던 주소지로 다시 배송됩니다.



- A/S 접수양식

(빠른 처리를 위해 이미지를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.)


* 이름 :

* 연락처 :

* 제품명 / 컬러 :

* 구매처 :

* 구매시기 :

* A/S 접수 사유: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